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천시청카페] 이디야 부천시청역점 좌석, 메뉴 리뷰 (사이즈업 이벤트!)

푸드

by 앤팁맨 2023. 4. 19. 08: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시간에 잠깐 다녀온
이디야 부천시청역점 후기입니다~
일반적인 체인카페는 포스팅 잘 안 하지만
이벤트가 있어서 포스팅하고 싶더라고요 ㅎㅎ

 


짜잔
이디야 부천시청역점은
부천시청역 4번 출구 바로 우측에 있습니다~!
입구는 살짝 작은데 안쪽으로 깊어요~ㅎㅎ


짠 이벤트 내용입니다
**아이스티 2종 무료사이즈업**
복숭아와 레몬 아이스티 무료사이즈업 이벤트입니다
저는 복숭아 아이스티를 사러 갔다가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ㅎㅎ
좋아!!
(기간은 미정인 것 같아요 ㅜ
언제든지 끝날 수 있어요 ㅜㅜ)


좌석 먼저 보여드릴게요~!
저는 카페 어디 갈지 찾아볼 때
의자나 테이블은 어떤지 열심히 찾아보고 가거든요 ㅜ
좌석이 중요한데 후기사진이 별로 없더라고요 ㅜㅜ

짜잔 내부 좌석입니다~!
안으로 깊어요~
안쪽은 살짝 더 높은 곳에 있어서
더 공간분리된 느낌이에요~


왼쪽으로 4인 테이블이 주르륵 있고요~
요새 신상카페들은
의자가 불편한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디야는 전반적으로 다들 큰 의자를 쓰더라고요ㅎㅎ


우측으로는 붙박이 소파 좌석들이 있어서
편해 보였어요 ㅎㅎ


이디야부천시청역점은
건물 외부 간판만 보면 살짝 허름해 보였는데
내부는 정말 깔끔해요
생긴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 느낌?

빨간 벽돌 인테리어와 가구
벽에 걸린 그림이 조화롭죠 ㅎㅎ


창가 좌석도 조그맣게 있어요 ㅎㅎ
살짝 떨어져 있어서 프라이빗한 느낌?
이 자리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저 있을 때도 손님들이 바로 여기 앉으시더라고요 ㅎㅎ


외부에 테라스 좌석도 한 개 있어요 ㅎㅎ
요즘같이 날 좋을 때 최고죠 ㅜㅜ
너무 더워지기 전에 야외좌석 누리자고요~
캐노피도 있어서 비 걱정 NoNo


아! 이디야 사이즈 커진 것도 들으셨죠?
요새 저렴이 프랜차이즈 카페들이
스벅의 벤티사이즈만 하게 음료를 제공하잖아요?
이디야도 발맞춰서
에스프레소 커피 음료는 라지사이즈가 기본입니다
(대략 커피류는 벤티사이즈로 커짐!)


이디야 부천시청역점 메뉴판입니다!
이디야 메뉴판은 참 칭찬해~!
프랜차이즈 카페 중
메뉴 사진, 가격이 최고로 정리 잘 되어있어요!

 


근데 저 메뉴판만 보면 안 돼요~!
구석구석 시즌 한정메뉴가 설명되어 있으니까
잘 보고 고르셔야 할 거예요
기본 메뉴판에는 시즌메뉴는 안 쓰여있어요 ㅜ

지금은 딸기시즌이라~
딸기음료와 딸기 디저트가 나왔어요 ㅎㅎ


구석구석 볼 때마다 정보가 왕왕 쏟아져요 ㅎㅎ
이디야도 이제 오트밀크로 변경 가능하데요!
+500원입니다 ㅎㅎ
소비자의 선택권이 넓어지는 거
느므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이디야는 디저트도 많잖아요~
이런 과자들도 은근히 맛있어요
가격도 카페에서 파는 과자 디저트 치고
상당히 합리적입니다~!


특히 저는 요고 추천합니다~!
한때 이디야 디저트에 빠져서
종류별로 거의 다 먹어봤는데요 ㅎㅎ
이게 진짜 꿀맛이에요 ㅎㅎ
약간 빠삭 꾸덕 달달합니다!


이디야 비니스트도 엄청 강화됐더라고요
가격도 엄청 합리적이고 ㅎㅎ
종류도 다양해서 간단하게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왼쪽 위에 있는 티 Tea는 9800원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묵직하고, 손잡이까지 있어서
선물용으로 강추입니다!


홍보 포스터는 끝나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 정보와 신메뉴
와이파이 비번, 화장실 비번도 벽에 붙어있습니다~!


짠 이게 사이즈업으로 받은
복숭아 아이스티입니다 ㅎㅎ
라지 Large 사이즈예요
낭낭하죠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복숭아 아이스티
테이크아웃해서 나왔습니다 ㅎㅎ
저의 오후 시간에 도움을 줄 음료입니다 ㅎㅎ

카페 자체는 한적해 보여도
요새는 배달 어플 주문이 많아서
직원분들은 상당히 바쁘시더라고요 ㅜ

여기까지 내돈내산!
이디야 부천시청역점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